김문수로는 이재명 이기기 매우 힘들다.
토론도 잘 못하고
군대도 안갔다왔음...중이염으로도 군대 면제되냐?
게다가 이재명보다 전과도 더 많음.
선관위가 이번에는 사전투표도 그냥 놔두지 않을까?
그냥 포기하자...